본래 이런건 귀찮아서 잘 안쓰는데 정보공유 겸 타래 까먹을까봐 쫌쫌따리 백업용으로 씀

 

우선 솜인형을 갠제하겠단 마음은 별 이유는 없었다...

그저 20cm 솜인형이 유행하는데 할거면 검은 고양이로 뽑고싶었을 뿐이었다

 

마침 딱 그런 자캐가 있어서 자캐 모티브로 제작함

깨져보이는건 착각이 아닙니다(도안도둑 방지로 좀 많이 줄임)

첫 도안! 좀 특이형이라서 설명이 많음

눈가린 긴 머리에 무늬가 있어서 설명을 더 첨부하긴 했음

도안 작업은 일러스트레이터로 했는데

색은 확실하게

+도안은 클수록 좋다(이해하기 쉬움)

+색은 최대한 간단히(=다양한 색 쓰기보단 적을수록 잘나옴) 라는 지점을 느꼈다..

그리고 또 느낀게 있는데 이건 1차 완성본 실물 올릴때 얘기함

 

이 도안 기준 견적가는 900~500위안정도 했습니다

도바도 공바공이므로 갠제할땐 여러군데를 찔러보세요

제가 맡긴 공장은 저렇게 생긴애 찾음 금방 나오실 것

 

Q. 얼굴의 넓은 부분은 어떻게 했나요?

A. 원단으로 처리했습니다(빨간 천을 덧대 박는 식)

어딘가에선 인쇄로도 해준다곤 하는데 아마 잘은 없을것같은? 제가 맡긴 곳은 인쇄 안된다고 했네요

 

제작하곘다! 하면 이렇게 실과 원단을 고릅니다

그런 뒤에 기다림의 시간...

인고...

근데 국경절이 낀... 강제 일주일 추가로 느꼈죠 전(당연함 국경절임)

 

근데 전자자수가 와요(우에?)(29일에 입금, 4일에 1차 전자자수) 

 

자수만 봐선 절~~~대 원하는대로 안나오겠다(+누락도 있음) 싶어서 수정요청을 합니다

제가 수정요청한건 이렇게 했습니다 원래 좀 구구절절해서 많은편..

이건 최대한 상세히 수정안을 작성합시다 우린 서로 말이 안통하는 외국인이니까요

상세히 써줄수록 최대한 도안과 비슷하게 나옵니다

(커미션 맡길때도 이러니 꼭! 상세히 써줍시다)(+중국어로 쓰는거 강추)

 

그렇게 수정안을 보내면~

수정한 전자자수가 옵니다

맘에든다! OK를 합니다 사실 틀린부분이 있지만 그건 봉제보고 결정해도 되니까요

그리고 면피를 기다립니다

...

저는 까먹어서 뒷북으로 줬어요

이렇게 생겼다고 하네요 ? 너무 밝은데 싶습니다

하지만 색 변경 후 봉제에 바로 들어갔다고 합니다 저기요?

일단은 기다려 봅니다 어차피 수정은 해야하겠구나 싶으니까요(저는 신생이었습니다)

 

그리고 인고의 시간...

그래.

 

너무 밝구나.

 

역시 잘못골랐습니다 ^^ 사실 잘못도 아님 사진에 있는거랑 색이 달랐음(ㅋㅋ)(저기요 이거 왜이리 밝은데요)

어차피 수정은 각오했으니까 수정요청을 하려는데

사진을 못찍었단 사유로 받아보고 맘에 안들면 수정비를 내고 수정을 하라고 하네요

???

 

뭐... 어차피 수정할게 많아서 ㅇㅋ하고 수령을 하기로 했습니다

그러므로 이 다음은 수령 후에 진행됩니다 어차피 갈 길이 머니까요

(아니 어떻게 저 피부색이 나오는데~~~)

 

-2022. 11. 07

받았음(2022. 10. 31)

이렇게... 인데 진짜 정직하게 찍은거더라 까보니까 똑같애;

실물!(+실수령사진!)

자수튐이 좀 있단게 아쉬운 지점...(+저 등자수 안가리겠단 의진지 똥꼬에 자석달음 미친거아님? ㅠㅠ)

그리고 솜이 너무많음 ㄱ=왜냐면

 

이렇게 안잠기기 때문이다... 아니 나 기본바디 했는데 왜 뚱바급이냐고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하지만 귀엽긴 귀엽다(귀여워)

피부색이 너무 밝단 것도 있고 여러가지 수정할게 있어서 수정요청했음...

피부원단을 고른 뒤 수정하고싶다고 했으니 피부색 고르고 2차들어갈 때 갱신하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