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새로산 게임~~!! 사기전에 Sucker for Love Prelude(체험판) 해봤는데 재밌더라

체험판은 른에타만 있음 어떤느낌인지 궁금하면 해봐두...

체험판땜시 탐냈다가 한패(https://blog.naver.com/dkfvls1/222650065427) 나와서 냅다 함

 

 

오프닝 귀엽더라 이거 풀버전 갖고싶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회차는 캐릭터 다 봤는데 정말... 인외미소녀미연시(+럽크세계관인이라 공포도 제법인)야... 쿠소게같지만 쿠소가 아니란부분이 중요한듯 그들은 진지하다(진지)

애들이 제각기의 매력이 있어서 다 좋고...

고대신이나 인간들이나 서로에게 악의는 없단점(그러나 잔인한짓도 별거아닌)이 좋았음...

그래 다들 사랑과 욕망이 있구나 제법 고증이 잘 살아있어?(잘살았어??)

 

주인공이 가면 갈수록 진짜 또라이란게 느껴져서 이...이거 미친거아냐 할만한것같음 쟤 미쳤어(우와 너 미쳤네)

근데 역시 이겜 브금 별로없지만 오슷 갖고싶다 팔아조(이거주라)

'Review > Game'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버디미션 본드 플레이 타래 백업  (0) 2024.03.28
[마비노기]꼬리삼  (0) 2022.07.17